우수 수강후기

대상영어에 대한 거부감은 NO, 학습이 아닌 즐거움으로 받아들이기!

김수빈 Core 2 초1 8개월
첨부파일 2
첨부파일 다운로드
김수빈
저희 아이는 영어유치원이 아닌 일반유치원을 행복하게 졸업하고, 초등학교에 입학하였습니다. 소위 사교육이 가장 활발한 동네에 있다보니 영어유치원을 3년씩 다닌 친구들도 많아 주변 친구들은 영어레벨이 엄청 높은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저는 아이가 5세 때 영어 유치원이 아닌 일반 유치원을 3년간 보내기로 결정하면서부터 초등학교 입학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리틀팍스어학원이 집근처에 있어 마음을 놓았습니다. 주변 선배맘들을 보고 여러 입소문을 듣다보니, 초등하교 입학 전까지 한글 학습과 독서 등을 충분히 한 이후 초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리틀팍스 어학원을 보낸 아이들의 경우에도 아이에 따라 1년 혹은 2년이 지나면서 영어유치원을 나온 아이들과의 갭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집에서 도움을 주는 정도에 따라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낼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리틀팍스 어학원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e-library 활용, 도서 대여 및 학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동기부여 요인들(상장, 뱃지, 캐릭터 피규어 등)에 의해 아이가 영어를 딱딱하고 지루한 학원수업이 아닌, 스토리와 함께 즐겁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언어로 받아들일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저희 아이의 경우에는 지난 여름방학에 리틀팍스 어학원에서 개최한 Listening Race에서 1등을 하여 상장과 금메달, 피규어를 받았습니다. 초등학교 입학하여 처음 맞이한 여름방학에 아이는 해당 Race 자체가 충분한 동기부여가 되었고, Rocket Girl 등 본인이 좋아하는 스토리들을 매일 반복하며 재미와 학습효과를 모두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금메달을 받은 이후에는 더욱 자신감이 생겨 현재 2학기에는 집에서 틈날 때마다 스토리 듣기하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게 되었습니다^^
월말 평가 결과지를 보내주시는 것은 물론 매월 아이의 학습 진전 상황과 월말평가 내용을 알려주시는 담임 선생님의 전화 덕분에 영어학습에 대한 다른 궁금증도 해결이 가능하고, 아이가 학원 수업 시작시 보내주시는 문자 덕분에 저는 직장에서도 맘놓고 있을 수 있으며, 셔틀을 운전해 주시고 승하차 지도해주시는 부장님과 선생님, 그리고 항상 웃는 얼굴로 맞아주시고 질문이나 부탁사항에 자상하게 응대해 주시는 대치센터 데스크 선생님들께도 무척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학원을 보내다 보면 사실 작은 부분에서 맘이 놓이지 않는 것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리틀팍스 어학원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모든 것들을 생각하고 진행해 주시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하다못해 화장실 구성 또한 저학년 여자아이가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 처음 학원 방문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리틀팍스 어학원 커리큘럼을 따라 즐겁게 듣고 말하다 보면, 저희 아이의 영어실력도 어느새 성장해 있을 거라는 확신이 있어 저는 리틀팍스 어학원을 주변 엄마들에게도 자신있게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영어는 아이가 외워서 시험보는 과목이 아닌, 더 넓은 세상을 만나고 더 깊은 사고를 하기 위한 수단이고, 리틀팍스를 통해 실현할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