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수강후기

대상리틀팍스의 교육방식의 좋은점

정예찬 Development 5 초6 3년1개월
첨부파일 2
첨부파일 다운로드
정예찬
안녕하세요, 현재 리틀팍스에 3년 정도 재원하고 있는 정예찬이라고 합니다. 저는 오늘 리틀팍스에 수업방식과 숙제방식, 또 리틀팍스의 좋은 점을 쓰려고 합니다. 먼저 리틀팍스의 수업방식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원어민수업, 수업을 할 때에 읽기, 쓰기, 답하기 등 여러 가지 수업을 합니다.
먼저, Listen&Say는 학생들에게 더욱더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Listen & Say를 하면 스토리를 하다가 모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둘째로. 원어민수업은 학생들에게 회화를 배울 정말 좋은 기회가 됩니다. 원어민과 대화를 할 때는 잘 못 하더라도 하다 보면 언젠가는 자유롭게 대화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리틀팍스에서는 Free Talking을 실행하고 있으며, 여기에 참가 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대화하며회화를 익힐 수 있습니다.
셋째로, Read입니다스토리를 읽으면서 새로운 사실들도 알 수 있고 정확한 발음, 그리고 억양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틀팍스의 스토리에는 재미와 흥미가 곁들어져 있어 학생들에게 흥미를 늘려줍니다. 또한 스토리를 읽으며 새로운 사실도 알 수 있습니다.
리틀팍스의 체계적인 수업 외에도 숙제가 있습니다. 일단 Listen & Say와 Read 가 숙제로 올라오고 Listen, New vocabularyVocabulary test, New vocabulary test, writing, Speech가 있습니다. 녹음숙제들은 아까도 말했듯이 학생들의 발음, 억양을 바로잡을 수 있는 학습입니다. Speech는 오늘 배운 스토리를 요약해서 녹음하는 것인데, 스토리를 다시 이해하는데 아주  도움을 줍니다. Writing은 주제가 있는 것과 없는 것도 있는데 주제가 있으면 주제가 있는 데로 글 쓰는 방법을 배우고 주제가 없는 것은 주제를 직접 쓰고 쓸 수 있도록 하여 학생들의 창의력을 길러 줍니다. 여러가지 Vocabulary test 들은 학생들의 단어 암기를 테스트합니다. 이로 인해 학생들은 단어를 한 번 더 복습하며 단어를 몰랐다면 암기할 수있습니다. Listen은 흥미 있는 스토리와 재미있는 스토리가 나오며 학생들에게 영어공부에 대한 흥미를 줍니다. 온라인 숙제 말고도 Essay도있는데요. 에세이는 주어진 주제를 통하여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하는 글을 쓰는 활동입니다. 이 모든 숙제에 대해서는 시상을 하는데, 저도 이번에 에세이 부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경력이 있습니다. 이같은 수상은 학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됩니다.
이처럼 리틀팍스에는 체계적인 수업과 최고의 선생님들, 체계적인 숙제 시스템이 있어서 제 생각에는 정말 좋은 학원인듯합니다